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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2021.10.05
제목 NH저축은행,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앞장


NH저축은행,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앞장


[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NH저축은행이 고객 중심의 금융회사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금융소비자보호 전담팀을 신설하고 인력을 보강하여,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금융소비자보호법)에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소비자보호 조직 운영을 내실화하고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강화된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맞춰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의장을 기존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에서 대표이사로 격상하고,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정기적으로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하여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제도개선 등을

적극 실시하고 있다.
 
한편 NH저축은행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의지 제고를 위한 결의대회를 실시하여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건전하고 신뢰받는 금융거래 질서 확립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이하중략)


원문보기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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