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 강령

NH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강령을 제정하여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우리 NH저축은행 임직원은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기여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일등 저축은행 구현을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한다.

  • 하나

    항상 금융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하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상품개발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 하나

    금융 소비자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피해구제에 최선을 다한다.

  • 하나

    금융소비자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건전한 금융거래 활성화에 힘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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