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뉴스

공지사항 - 등록일, 제목, 내용
등록 2023.05.24
제목 NH저축은행, 캐릭터 애니메이션·숏폼 드라마로 기업 브랜딩



 


NH저축은행(대표이사 최광수)이 새로운 시도로 숏폼 드라마와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새로운 컨텐츠로 구독자와 활발히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NH저축은행은 애니메이션을 선보인지 1개월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0만뷰, 해당 영상 조회수는 3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NH저축은행은 잠재고객 확보와 미래고객 기반 확충을 위해 지난 2021년부터 유튜브 및 SNS를 통한 디지털마케팅을 활발히 진행중이다.


특히 NH저축은행은 기존 상품 중심의 설명형 컨텐츠에서 벗어나 ‘숏폼’과 ‘캐릭터’를 활용해 ‘기업 유튜브 = 광고’라는 선입견을 깨고 있다.


(이하중략)


기사원문 : https://www.fntimes.com/html/view.php?ud=20230517083546819ee0209bd21_18




첨부파일 다운로드
원문보기 바로가기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